우리는 언제나
환경을 생각합니다
연구개발에서부터 생산 및 포장에 이르기까지, 나투어하프트는 동물실험을 반대하며, 비건 프렌들리를 지지하고, 생분해성 수지 및 친환경재질을 사용하여
유해성분을 원천 배제하여 오로지 천연 방부원료 및 자연유래 성분을 기반으로, 민감한 피부나 자극이 쉬운 피부에도 사용될 수 있는
천연 코스메틱을 전문적으로 연구하고 개발하는 친환경 기업입니다.
동물실험을
반대합니다
나투어하프트가 동물성 원료와 동물 실험을 엄격히 금하는 ‘순수 비건’에 집중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 이유로 먼저 동물 실험의 잔인함을 들 수 있습니다.
동물 실험 과정에서 실험용 동물들은 작은 상자나 실험용 유리관에 갇혀 최대 3주 동안 약물을 강제로 투여받습니다. 약물 투여 후에 대부분의 동물이 안락사 됩니다.
심지어 이 같은 설명은 인증된 동물 실험의 경우이고, 불법의 현장에서 어떤 일이 자행될지는 알 수 조차 없습니다. 동물 실험의 금지가 필요한 이유입니다.
크루얼티 프리 비건 비누는 제품 생산과정에서의 동물 실험을 완전히 금하고, 동물성 원료 사용을 금지합니다.
비누 제조 과정에서의 ‘순수 비건’을 선서한 것이죠. 저희는 이것이 학대의 위험을 미연에 방지하는 방법이라 믿고, 동물을 애호하는 방법이라 믿습니다.
거품을 거두어 내야
비로소 보이는 것들
누군가에게 비누를 선물 받는다고 가정해봅시다. 당신은 아마도 고체 비누, 종이 비누, 핸드 워시 셋 중 하나를 받을 것입니다. 셋의 공통점은 포장재로 플라스틱(비닐)을 사용한다는 것이죠.
받아서 사용할 때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문제는 비누를 사용 후 버려진 플라스틱이 썩지 않고 떠돌아 육지에 쌓이고, 일부는 바다로 유입된다는 데에서 발생합니다.
플라스틱은 바다에서 미세 플라스틱으로 분해되어 물고기에게 먹히고, 식탁으로 되돌아옵니다.
부피가 큰 플라스틱을 먹은 동물들은 플라스틱 중독으로 즉사하기도 하는데, 육지에 남겨진 플라스틱은 썩지 않아 악취를 풍깁니다.
크루얼티 프리 비건 비누는 플라스틱 포장재를 과감히 포기해 플라스틱의 쓰레기 문제와 환경 파괴 문제를 원천 차단하고자 합니다.